선의비전센터를 위한 기도
- miso1863
- 2023년 11월 25일
- 1분 분량
2023년 11월 24일
선의비전센터를 위해 함께기도해주셧던 많은분들과 센터를 방문하고 기도하고왔습니다.

2000년, 지금으로부터 23년전 선의비전센터의 모태인 용산 코리안 크리스쳔게스트 하우스때부터 함께 해왔었던 박판기 목사님과, 유태선 선교사님, 황명덕 권사님, 박준형 목사님, 이윤열 소장님, 그리고 문영기 회장님께서 오랜만에 모두 함께 모여 비전센터를 둘러보고 함께 감사와 축복의 기도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수년만에 코리안 크리스천 게스트하우스 기도의 용사들이 모두 모여 다시 한 팀을 이루니 정말 감회가 새로웠고, 그동안의 소회를 나누었습니다.

오늘은 선의비전센터센터가 계획되어지고 건축이 시작될때까지 길고도 또 짧은 시간동안 있었던 많은 이야기들, 비전센터가 건축되면서 있었던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함께 나눌 수 있었습니다.

베델건설 정동민 회장님께서 직접 산 아래에서 이고 지어 내려온 소나무를 직접 참회의 눈물과 기도로 직접 손으로 깎아 만들어 올려 주신 예배당의 십자가부터, 그리고 선의비전센터 현장 소장님께서 또 직접 손으로 깎아 만들어 주신 예수님의 형상까지,
비전센터의 바닥에서 무릎을 꿇고 따뜻하게 하나님께 기도 할 수 있도록 전체 바닥에 난방을 전체 시공하였던 이야기들, 어느하나 귀하지 않은 것 없이 감동적인 이야기들이 함께했습니다.


선의비전센터,
약 10여년에 우여곡절로 만들어지게 된 귀한 성전입니다.
이제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한없는 은총과 축복이 가득한 선의비전센터가 되어 귀히 쓰임받을 수 있길 기도합니다.



댓글